본 제품은 타오트로닉스 에서 정식 수입된 제품으로 공식수입사인 디뷰코리아를 통해 판매가 됩니다.

타오트로닉스 국내 공식 수입사인 디뷰코리아 에서 수입되는 모든 이어폰과 헤드폰은 100% 정품 입니다.

정식수입 된 타오트로닉스 제품은 본사와 동일한 A/S 규정에 의거하여 고객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공식 판매처가 아닌 타 업체를 통해 구입한 제품들에 대해서 본사는 A/S 의무가 없으니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.

보증기간은 구입날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
A/S 유의사항

-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 

- 제품 초기불량 또는 보증기간내 A/S는 타오트로닉스 공식 수입사인 디뷰코리아 를 통하여 진행됩니다. 

  제품 구매 후 보증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공식 판매처 영수증과 제품보증서를 같이 제시 하셔야만 보증서비스를 

  받으실 수 있습니다. 

- 제품 구매 후 14일이내 (왕복택배비용 디뷰코리아 서비스센터 부담) 

- 제품 구매 후 14일이후 (왕복택배비용 고객 부담) 

- 구매 영수증 및 보증서 중 한가지만 제시되는 경우에는 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 

  구매 영수증과 보증서 보관에 유념 부탁드립니다. 

무상 A/S 안내

공식판매처에서 구입한 디뷰코리아 제품에 대해 품질 불량으로 판단되는 경우 무상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- 구입한 날부터 1년 이내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- 제품의 초기불량 

- 보증기간 내 외형적 결함이 없는 제품(외형적 결함이 있는 경우 제품A/S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.)   

A/S 불가 안내

- 소모품 (케이블,파우치 등)

-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 및 불량 

  (침수,부식,낙하,충격,무리한 동작,과전원사용,접속기기 불량 등) 

- 천재지변에 의한 불량 (낙뢰/화재/염수/수해/지진 등) 

- 당사의 서비스가 아닌 다른 사람의 수리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 

- 당사 공인 판매처가 아닌 타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 

- 사설 수리업체에서 수리,개조한 경우 A/S가 불가 합니다. 

- 중고 거래품 비공식판매처에서 구매하신 제품 또한 A/S 불가 합니다. 

  (중고거래 해외직구 병행수입 국내 비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한 제품 등) 

- 배터리재생시간 및 능동적소음 감쇄기능 (Active Noise Cancelling)등 사용환경에 따라 체감이 다른 경우

제품의 불량에 대한 보상판매(재구매)

- 보증기간이내 A/S가 불가한 사유 발생 시, 권장소비자가의 75%의 가격으로 동일제품과 교환이 가능합니다. 

- 불량제품은 반납하여야 하며 새제품으로 교환 받은 제품은 새제품과 동일한 보증기간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. 

A/S 규정 변경

- 제품의 품질보증 및 보상방법은 디뷰코리아 규정에 준하며 사전 예고없이 중단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. 

교환 및 반품

안내 사항

- 교환 및 반품은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 

- 제품 개봉시 반품이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 

-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사유 발생 시 디뷰코리아 에서 제품의 불량 사유를 확인 한 이후 교환 및 반품이 

  진행됩니다.